오스틴 지역 정보

변화와 기회의 도시

오스틴은 독특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도시입니다.

미술과 음악을 사랑하는 텍사스의 중심부에 위치한 이 도시는 살기에 매력적인 곳입니다.

유명한 맛집, 락밴드의 라이브 공연 등 오스틴에서 다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오스틴의 다양한 볼거리, 먹을거리에 대한 자료를 모아 놓았으니, 마음껏 돌아보시고 새로운 기회를 발견해보세요.

오스틴의 부동산 시장은 번창하는 음악시장과 분주한 사업들, 텍사스의 수도만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군침 도는 요리와 깊은 밤 울려 퍼지는 음악소리까지 오스틴의 거주민들은 미국의 중부에 위치한 이 문화의 휴식처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또한 오스틴 다운타운 재개발을 통해 다양한 음악전시장, 미술전시관, 식당, 상가, 박물관, 고급 집합주택(연립, 다세대, 다가구)및 신축아파트 등의 폭넓은 택지와 상업지구의 통합을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전문직, 젊은 부부, 퇴직자와 학생들까지 오스틴에서는 모두가 놀라울 만큼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이 도시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합니다.

또한 다양한 먹거리, 쇼핑, 번성하는 경기, 수준 높은 공립학교 지역과 훌륭한 사립교육 시스템, 최첨단 의료시설, 실내 외 레크리에이션 시설 그리고 청청한 포도원까지 수많은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끝이 없는 선택권을 통해 오스틴은 모든 사람들의 취향에 맞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최신뉴스

Welcome Back!

Login to your account below

Retrieve your password

Please enter your username or email address to reset your password.

Add New Playlist